2019년 7월 9일 화요일

신천지 하나님의 약속 새 나라와 새 민족과 그 자격.




하나님의 약속 새 나라와 새 민족과 그 자격

  하나님은 아담 범죄 후 노아의 세계, 모세의 세계 육적 이스라엘을 세웠으나 아담같이 언약을 지키지 않고(호 6:7) 다 배도하였다. 하여 하나님은 새것을 생각하셨고 이룰 것을 맹세하셨으니(사 14:24-27), 곧 새 일을 창조하실 것과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하실 것을 예언하신 것이었다(렘 31장).

  이것이 천국 비밀인 구약의 예언이다. 이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목자 예수님을 통해 다 이루셨다(요 19:30).

  예수님은 유월절 밤 제자들과 피로 새 언약을 하셨으니(눅 22:14-20), 이것이 우리가 지킬 신약이다. 이 신약은 예수님이 재림 때 이루실 예언이다. 구약의 예언도 신약의 예언도 이룰 천국 비밀이므로, 이를 이룰 때까지는 그 누구도 알지 못하였다. 이를 예언한 선지 사도들이 이 일의 실체들인 실상을 보고자 하였으나 보지 못했으니, 오늘날 신약의 실상을 보는 자는 참으로 복된 자들이다.

 하나 신약의 천국 비밀인 새 언약 계시록은 이루어지기 전에는 천지지간에 그 뜻을 아는 자도 본 자도 없었다. 약속한 새 언약의 실상은 아담의 세계, 노아의 세계, 육적 이스라엘의 세계와는 그 차이가 너무나 크고 다른 것이다. 이 새 언약의 하나님의 새 나라와 새 민족은 하나님의 씨로 날 재창조의 나라와 민족이다.

  하나님은 구약 선지자들에게 새 일을 약속하셨으며, 예수님은 초림 때 새 일을 하셨고(요 5장), 예수님의 피로 새 언약을 하셨다. 재림 때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재창조를 완성하는 때이다. 새 언약으로 창조된 새 나라와 새 민족은 귀히 쓸 거룩한 그릇과 같다.

  재창조의 때를 맞이한 신앙인은 자신이 성경이 말한 누구인지 알아야 하겠고, 내가 성경의 약속대로 창조된 자인지, 새 하늘 새 땅과 거룩한 성에 들어갈 자격이 있는지 스스로 점검해야 할 것이다.

  하나님의 말씀은 곧 생명과 빛이다(요 1:1-4). 약속의 말씀 새 언약 계시록의 말씀을 깨닫지 못한 자는 세상의 밤보다도 더 어두운 자이다. 소경이요 귀머거리인 자가 어찌 거룩한 성 천국에 들어갈 자격자가 되겠는가?

  세상 교회들은 불신자들보다도 더 어둠이요, 성경 말씀을 자의적으로 해석하니, 하나님의 책 성경은 있으나 없는 것과 다름이 없다. 하나님과 천국을 이용하여 교회를 자기의 사업체로 만든 것이 세상 교회이다. 하나 새 언약을 지킨 신천지예수교회는 새 시대의 새 나라 새 민족으로 창조된 것이며, 영원히 하나님과 함께 낙원 천국에서 살 수 있는 자격이 있다.

  이 나라를 소원하여 수많은 순교자들이 생명을 바쳤다. 오늘의 우리가 이 사실을 알진대, 어찌 하시라도 방심할 수가 있겠는가? 몸과 마음과 뜻을 다해 새 나라 새 민족에 속하기 위해 하나님의 일을 해야 할 것이다. 하늘도, 땅도, 천지 만물들도 우리를 바라보고 있다. 자신의 믿음과 행함으로 소망을 얻게 된다. 주님과 함께 일하고 영광의 나라 천국의 자녀가 되자(롬 8:17-18 참고). 아멘.
http://bit.ly/1PAJYUR
 

http://bit.ly/2HQL7uu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