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3월 8일 목요일

신천지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의 예언과 성취 ,



 
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계시록의 예언과 성취
 
 
계시록의 예언은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(계 22:18-19). 이 책은 약 2천 년 전 예수님의 제자 요한이 밧모 섬에 유배되어 있을 때 환상으로 장래의 사건을 보고 기록한 예언서이다.
 
 
이 책의 예언은 비유 비사로 나타내 보여 준 그대로 기록하였고, 천상천하 그 누구도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다고 하였다(계 5장). 이 계시록이 기록된 지가 2천 년이 되었으나, 이 지상에서는 그 누구도 이 책의 참뜻을 아는 자가 없었다. 하니 이때 안다 하면 죄가 된다.
 
 
오늘날 이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되었고, 신천지에는 이 계시록 사건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가 있어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루어진 실상(실체)을 증거하고 있다. 이 증거를 받은 신천지 성도 외에는 그 누구도 기록된 예언의 실체들을 알 자가 없다.
 
 
계시록의 성취는 예수님이 먼저 길 예비 일곱 등불의 사자를 들어 역사함으로 시작되었고(계 1장), 이 장막에 사단의 목자가 침노하여 장막 성도들에게 우상의 제물과 우상의 교훈을 받고 행음하게 한 일이 있은 뒤에 예수님이 요한과 같은 사람(새요한)을 택하여 이 사실을 알게 한 후, 장막 사자들에게 예수님의 편지를 보내어 회개하기를 권한다(계 2-3장). 그리고 사단의 목자와 싸워서 이기면 만나와 흰 돌과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을 주고, 하나님과 천국과 예수님의 이름을 그 위에 기록해 주고,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게 해줄 것을 약속하셨다.
 
 
사건의 진행 순서는 먼저는 일곱 교회의 일곱 등불 사자의 출현이고, 두 번째는 사단의 목자의 침입이고, 세 번째는 요한이 예수님의 대언의 편지를 보내는 일이다.계시록 2-3장의 사건이 있은 뒤에, 예수님이 요한을 택하여 2-3장의 사건을 보여 준 후 회개하라는 편지를 보낸 것이다. 이 편지를 받고 깨달아 사단의 목자와 싸워 이김으로 2-3장에 약속한 복을 받을 것이나, 편지와 약속의 말씀을 받고도 지키지 못함으로 계시록 6장에서 심판을 받은 것이다.
 
 
이 사건은 예수님의 재림으로 시작된 사건이다. 계시록 1장 1-8절까지는 전장(全章)에 대한 요약과 결론이고, 9절부터가 계시록 사건의 시작이다. 계시록 전장에 대해서는 ‘요한계시록의 실상’ 책에 잘 설명하고 있다.계시록 전장 사건은 크게 ‘선민 배도’와 ‘사단의 목자 멸망자의 멸망 행위’와 ‘하나님의 목자의 구원’의 세 가지이다. 계시록의 전쟁은 2차에 걸쳐 있게 되는데, 첫 번째는 하나님의 장막 목자와 멸망자의 전쟁이고, 두 번째는 하나님의 약속의 목자와 멸망자의 전쟁이다. 이 전쟁에서 진 자는 일곱 갈래로 흩어져 없어지고, 이긴 자는 하나님의 약속대로 추수하고 인쳐서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를 창설한다.
 
 
이때 이 사건을(계 1-22장까지) 현장에서 본 자가 이 일의 증인이며, 이 일을 증거할 수 있다. 해서 영이신 예수님은 이 사건을 본 자를 자기의 대언의 사자로 삼아 교회들에게 보내어 증거하게 하셨고(계 22:16), 계시록 10장에서는 이 사람에게 열린 책을 주어 증거하게 하셨으며, 12장에서는 증거하는 말로 용의 무리와 싸워 이기게 하셨으니, 이 사람이 계시록 2-3장의 약속을 받은 자이다.
 
 
사람들이 예수님의 초림의 일과 재림이 있음을 알고 있으나, 예수님이 약속하신 목자에 대해서는 생각조차도 못하고 있다. 마태복음 24장(45-47절)에서도, 계시록에서도 예수님이 약속하신 목자가 있다. 하나 지상 목자들이 하나같이 이 약속의 목자에 대해 알려주는 목자가 없다.
구약을 이룰 때의 약속의 목자는 예수님이셨고, 신약 계시록을 이룰 때는 예수님이 약속하신 목자가 있다.
 
 
하나님이 노아와 모세와 예수님에게 함께 역사하심과 같이, 오늘날도 계시록을 이룰 때 예수님이 미리 약속하시고 함께 역사하시는 목자가 있다. 이 약속한 목자는 예수님같이 대적과 싸워 이긴 자이고, 계시록의 전장 사건을 다 본 자이다. 이때에는 이 약속의 목자를 만나야 계시록의 사건을 알게 되고 구원을 받을 수가 있다.
 
 
지금 이 지구촌에는 영적 이스라엘 사람들이 많이 있다. 하나 약속(새 언약)한 계시록의 성취된 실상(실체들)을 알지 못하면 구원받지 못한다. 그 이유는 처음 하늘 처음 땅(영적 이스라엘)인 전통 교회의 때가 끝났고 새 하늘 새 땅 곧 새 시대의 약속한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가 창조되었기 때문이다.
 
 
누구든지 이때에 재창조된 12지파에 소속됨으로 구원받아 새 시대의 하나님의 나라에서 살 수 있다. 이것이 새 언약대로 이루어진 약속의 나라와 민족이다. 아멘.
 
 


댓글 1개: